Excel Table Add
Excel Table Add 이벤트는 원하는 영역만큼 테이블을 생성합니다.
1. 먼저 Properties 세팅을 해서 워크시트에 엑셀 테이블 설정을 합니다. (Event Properties)
- Event Name : 이벤트 이름
- Excel ID : 엑셀 ID 값
- Sheet Name (ex: Sheet1) : 표를 생성할 시트명
- Range (ex: A1:E4) : 범위값을 지정할 범위 셀명
- Table Name : 테이블 이름
- Has Headers : 표의 헤드 정보 활성화 유무
2. Pre Run Script를 통하여 변수 대입 및 동적인 처리가 가능합니다.
[참고사항]
- 엑셀 ID는 Alias로써 여러 엑셀 파일을 열때도 Alias 명으로 설정하시면 됩니다.
Created with the Personal Edition of HelpNDoc: Easily create HTML Help docu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