Excel Sheet Add
Excel Sheet Add 이벤트는 시트를 추가합니다.
1. Excel File Open 이벤트로 엑셀 파일을 실행합니다.
2. Excel Sheet Add 이벤트에서 Properties 세팅을 합니다. (Event Properties)
- Event Name : 이벤트 이름
- Excel ID : 엑셀 ID 값
- Add Sheet Name : 추가할 엑셀 시트명
- Copy Sheet : 시트 복사 여부 (True/False)
- Copy Sheet Name : 복사할 엑셀 시트명
- Sheet Position : 추가할 시트 위치 (First Sheet/Target Sheet Forward/Last Sheet)
3. Pre Run Script를 통하여 변수 대입 및 동적인 처리가 가능합니다.
[참고사항]
- 엑셀 ID는 Alias로써 여러 엑셀 파일을 열때도 Alias 명으로 설정하시면 됩니다.
Created with the Personal Edition of HelpNDoc: Write eBooks for the Kindle